한국가스기술공사와 함께하는 심혈관질환 예방교육- 2회차(유성구노인복지관)
  • 작성자 : 유성행복누리
  • 등록일 : 2026-06-22
  • 조회수 : 8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위한 심혈관 질환 예방교육 2차 진행


지난 6월 17일 유성구노인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의 심혈관질환 예방과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심혈관질환예방 2차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식습관 관리, 운동방법, 혈압 및 혈당 관리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참여 어르신들은 자신의 건강상태를 점검하고, 생활습관 개선 방안을 함께 나누며 적극적으로 교육에 참여하였습니다.

만족도 조사 결과 교육에 참여한 어르신 대부분이 도움이 되었고, 다음 교육에도 참여할 의향을 밝혔습니다.

유성구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건강증진 프로그램과 예방교육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입니다.